[11번가]카푸네 두피 케어 인핸서 헤어토닉 120ml (12,67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408095058_R5SBMeBIOq.png

 

 

20260408095057_Gxm1NSzAwZ.png

 

탈모,각질,가려움 있으심 괜찮을듯요

요즘 비듬 좀 보이는 느낌이라 니조랄은 좀 그렇고 이거라도 써봐야겠네요

10분러시 제품이라 타임딜이니 참고요

 



https://www.11st.co.kr/products/9054873602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