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카푸네 두피 케어 인핸서 헤어토닉 120ml (12,67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 조회
- 목록
본문
![]()

탈모,각질,가려움 있으심 괜찮을듯요
요즘 비듬 좀 보이는 느낌이라 니조랄은 좀 그렇고 이거라도 써봐야겠네요
10분러시 제품이라 타임딜이니 참고요
https://www.11st.co.kr/products/9054873602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