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얼갈이김치 2kg (9,900원 / 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목록
본문
![]()
몇주전까지 유행했던 강호동 봄동비빔밥도
봄동이 아니라 얼갈이라는 말도 있던데
그냥 아무거나 넣고 참기름 두르면 먹을만할거에요
김치 자체는 일단 전라도쪽이라 맛은 진할겁니다
https://www.11st.co.kr/products/7452448258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