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얼갈이김치 2kg (9,900원 / 무료)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321234456_ngOaohX3lv.jpg

 

 

몇주전까지 유행했던 강호동 봄동비빔밥도 

봄동이 아니라 얼갈이라는 말도 있던데

그냥 아무거나 넣고 참기름 두르면 먹을만할거에요

김치 자체는 일단 전라도쪽이라 맛은 진할겁니다



https://www.11st.co.kr/products/7452448258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