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삼성전자 갤럭시 s26 울트라 자급제 더블스토리지 외 (1,743,4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226233544_khhJPpcveF.jpg

 

 

20260226233543_Eizb0SEu8i.jpg

 

울트라 더블스토리지  자급제 256->512gb 업


증정으론 신세계 1만원/ 라이브시 신세계 1만원 / 리뷰 2종 GS25상품권 2만원이 있어서 최종 4만원이 있습니다


보통 첫날기준으론 어디서사도 다 동일해서 오프는 발품팔아보시고 온라인 첫날딜기준으론 이게 최접니다

 


https://www.11st.co.kr/products/9038422728
S26 256->512GB  증정포함기준 120만


https://www.11st.co.kr/products/9038424757
S26+ 256->512gb 증정포함기준 139만

 

 


20260226233544_jr4QB3Nb82.jpg

 

 

 


https://www.11st.co.kr/products/9038467653


S26울트라의 경우 추가금 조금내고 1TB로 업글가능한데 16GB/1TB모델되는거 기준으론 221만입니다

 
추금 안내고 깡으로 결제시론 249만이라 221만이 더낫긴한데 요즘좀 무섭긴하네요

512->1TB는 없기에 사전예약 첫날딜로는 이게 끝인듯합니다



https://www.11st.co.kr/products/9038465653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