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메가MGC커피 말차 젤라또 팥빙 파르페(3,52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메가커피 말차 팥빙입니다

 

메가커피는 빙수류 맛있어요. 알바생분들은 힘들지만..

 

저는 가끔 요아정 기본에다가

 

메가커피 아사히베리 또는 팥빙 사가서 섞어먹는데 맛있습니다 ㅎㅎㅎ

 

20260510155939_kxF9JxrTGc.jpg

 

 

20260510155940_rKh77SJYZR.jpg

 

 



https://m.11st.co.kr/products/ma/9327332543?utm_term=&utm_campaign=ũ̽>>⺻ڵ&utm_source=ũ_M_AP&utm_mediu


https://m.11st.co.kr/products/ma/9327332543?utm_term=&utm_campaign=ũ̽>>⺻ڵ&utm_source=ũ_M_AP&utm_mediu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