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냉동 대패삼겹살 2kg(17,5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 조회
- 목록
본문
스페인산 이고 더 저렴한곳있나 찾아보니 가격 좀 싼곳 있네요
17,500원 나오고 신카 적용시 17,330원 키로당 8,665원 입니다.
![]()
http://www.11st.co.kr/products/9384569700/share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