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냉동 대패삼겹살 2kg(17,5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스페인산 이고 더 저렴한곳있나 찾아보니 가격 좀 싼곳 있네요

17,500원 나오고 신카 적용시 17,330원 키로당 8,665원 입니다.



20260604150150_ecTvSpA4ZP.jpg






http://www.11st.co.kr/products/9384569700/share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