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딜]어나더레벨 단백질쉐이크 630g 2병 보틀포함 (29,610원/무료)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그냥 식사대용 + 맛만 보면


제가 먹어본 쉐이크 중에 가장 괜찮긴했어요!


(헬창 분들은 그냥 신타 드세요! 이건 헬창 분께 해로워요!)


쿠폰 받고 난 뒤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하면


1+1 기준으로 29,610원 떠요! 근데 이건 17곡 흑임자 기준이고


다른 맛들은 33,210원 뜨고요


그리고 8시 30분 부터 라방하던데 구매하실 분들은


혜택 체크 후에 라방 때 구매하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20260320191156_C3dxg5tUMT.png


 



20260320191156_iHTUmMo7fj.png


 


 



https://store.kakao.com/fallinfood/products/236532003?ref=SHARE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