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오엘라 이어드라이어 + 반려동물 이어캡 (56,05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225104556_JJXpr1vyHF.jpg


 


 


이어 드라이어입니다.


 


샤워하고 바로 이어폰이나 헤드셋 착용 하시는 분들


귀에 외이도염 생기면 잘 말려서 사용하세요


이런거 사면 말리고 바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보통 자연 건조가 제일 괜찮긴한데


건조 안하고 축축하면 귀에서 똥냄새까지 납니다.


 


그게 아니라면 강아지중에 귀 덮는 강아지들


외이도염 잘 생기니까


 


반려견 용도로 사용하기도 좋아요






 



https://service.toss.im/shopping/c/381888663?ai=37500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