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쇼핑]삼육김 들기름으로 구운 광천김 11g x 12봉 (9,9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131001159_d6bFMd7kAK.jpg

 

들기름으로 구워서 고소한 맛이라 밥 반찬으로 괜찮고

12봉이라 봉당 800원대네요



https://service.toss.im/shopping/c/176087225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