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마시는 알부민 골드 20g 30포 (9,9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209120818_UU6fSCQl7m.jpg


 


 


피곤할때 한포 빨아먹으면 피로감 많이 줄어듭니다.


1달치인데 만원도 안해서 가져왔어요


 


당류 칼로리 다 낮고


함량 19000짜리라 가격대비 함량도 높습니다.


 


알부민이 원산지 차이도 크긴한데


벨기에 정도면 그래도 나쁘지않네요


가격 생각하면 좋은편입니다.


 



https://service.toss.im/shopping-discovery/c/791097293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