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마시는 알부민 골드 20g 30포 (9,9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 조회
- 목록
본문

피곤할때 한포 빨아먹으면 피로감 많이 줄어듭니다.
1달치인데 만원도 안해서 가져왔어요
당류 칼로리 다 낮고
함량 19000짜리라 가격대비 함량도 높습니다.
알부민이 원산지 차이도 크긴한데
벨기에 정도면 그래도 나쁘지않네요
가격 생각하면 좋은편입니다.
https://service.toss.im/shopping-discovery/c/791097293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