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소니 WF-1000XM6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스벅2잔 (409,5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 조회
- 목록
본문



소니의 최신예 기기인 2월 출시한 XM6 노캔 이어폰 입니다
뭔씨 이돈이면 QCY 20개 사겠다고 생각도 하겠지만
나름 출시초기에 비해 헤드셋 따라 같이 40초반선으로 내려온거면 싼 가격이고
뽐게 최저도 47.4로 7만원가까이 저렴해진 현격한 차이가 나는 가격입니다
전작이나 동세대 경쟁기종대비 화이트노이즈 감소및 해상력이 풍부하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배터리도 꽤 긴편이고 노캔도 좋은편이고
뭐 XM6시리즈는 사는분만 사는 기종이긴한데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가격자체는 본거중에 최저네요
https://kream.co.kr/products/799890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