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햇반 향긋한 골든퀸 쌀밥 210g X 36입 1BOX (35,880원 / 무배)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312193215_74q9QCM014.jpg


 


예전에 먹어본적 있는데 일반 햇반보단  맛있더라구요 네멤플 이시면 32000원 대에 적립까지 따지면 체감다는 더 쌀거 같네요 2박스 사면 더싸긴 한데 먹긴 빡셀것 같아요 


필요하신 분들 쿠폰 붙어  있을때 사십셔 ㅎㅎ



https://m.shopping.naver.com/window-products/kurlynmart/12272155595?site_preference=device&NaPm=ct=mmnbrnfw|ci=shopn|tr=saknm|hk=6ef504577b6d06d9755665bb49cc195a0dba44bf|trx=undefine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