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티젠 요밀 단백질쉐이크 씨앗호떡/팥빙수/스트로베리/오리지널 맛 4입 택1 (8,900원/3,000원)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 조회
- 목록
본문
4입/7입 중 선택 가능합니다. 올영보다 싼거같아요.
간편하게 단백질 챙길 수 있고 파우치 형태라 휴대하기 좋습니다.
올영에서 스트로베리 맛 먹어보았는데 토핑도 든든하고 맛있더라고요.
씨앗호떡맛은 처음보는데 씨앗호떡맛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


https://makers.kakao.com/items/100124463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