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티젠 요밀 단백질쉐이크 씨앗호떡/팥빙수/스트로베리/오리지널 맛 4입 택1 (8,900원/3,000원)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4입/7입 중 선택 가능합니다. 올영보다 싼거같아요.

간편하게 단백질 챙길 수 있고 파우치 형태라 휴대하기 좋습니다.

올영에서 스트로베리 맛 먹어보았는데 토핑도 든든하고 맛있더라고요. 

씨앗호떡맛은 처음보는데 씨앗호떡맛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

 

 

20260401101226_amesBBruzh.jpg

20260401101224_AG3h1ndhl3.jpg

 

 



https://makers.kakao.com/items/100124463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