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이롬 얼려먹는 빙수 200mlX12개입 (18,9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롬 빙수 시즌에만 나오는 상품으로 알고 있는데 특가떴네요

밀크, 오곡맛 빙수 12개에 18,900원이에요

6/29일까지 특가행사중이라 공유합니다

개별포장이라 하나씩 꺼내 먹기 편하고 캠핑이나 여행갈 때 가져가기 좋더라고요



20260624203025_gNQd8smQrg.jpg


20260624203027_G1CPzU6a4g.jpg




https://makers.kakao.com/items/100128782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