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흑마늘 무뼈족발 300g 3팩 (13,9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0 조회
- 목록
본문
![]()
뼈가 없으니 먹어보면 양도 많은 듯 하고
잘라서 데워 먹으면 맛있어요
간단히 안주로도 먹기 괜찮습니다
https://m.gmarket.co.kr/vi/product/2091070064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뼈가 없으니 먹어보면 양도 많은 듯 하고
잘라서 데워 먹으면 맛있어요
간단히 안주로도 먹기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