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해농 곱창김팩 조미김 40g4봉(13,330원/무배)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15084553_EQib6AVYG9.jpg

 

 

20260615084553_lWqNDfQYt7.jpg

 

 

20260615084553_2mYY1EeJYK.jpg

 

 


 해농김은 무조미김도 맛있고 조미김도 맛있어요~~ 김은 해농만 먹어요 ㅎ

40g 이라 한봉 양이 많아요.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723966842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