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쿡솜씨 오꼬노미야끼 2인분 (12,94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17170711_WyqUEBBxUS.jpg

 

 

20260517170712_ifHUbeRnu1.jpg

 

저녁에 간단히 술안주로도 괜찮긴한데 그냥 입 심심할때 해먹어도 맛있습니다.

단점은 조리가 좀 귀찮긴 합니다.

2세트 이상 사면 콩국수 증정하는데 4개는 좀 많긴 하겠네요..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2118297460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