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쿡솜씨 오꼬노미야끼 2인분 (12,94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 조회
- 목록
본문


저녁에 간단히 술안주로도 괜찮긴한데 그냥 입 심심할때 해먹어도 맛있습니다.
단점은 조리가 좀 귀찮긴 합니다.
2세트 이상 사면 콩국수 증정하는데 4개는 좀 많긴 하겠네요..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2118297460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