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아이더 남성 경량 윈디 자켓 (53,100원/무료배송)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5 조회
- 목록
본문

![]()
작년에 아이더 타공 자켓 하나 사서 입었었는데,
홑겹 자켓 중에서는 출퇴근용으로 꽤 괜찮았습니다.
타공이라 그런지 통기성도 좋고,
생각보다 신축성도 있어서 작업할 때도 굳이 벗지 않고 잘 입고 다녔었어요.
카키만 하나 샀었고 네이비는 품절이라 못 샀었는데, 이번에 다시 떠서 네이비 하나 바로 구매했습니다.
작업하시는 분들이나 가볍게 출퇴근용으로 입기 괜찮을 것 같아 올립니다.
퇴근하고 사진도 한 장 찍어봤는데 벚꽃은 벌써 다 졌네요 ㅜㅜ
5만 원 초반대 자켓 중에서는 무난하게 입기 괜찮은 느낌입니다.
https://link.gmarket.co.kr/D2cnMFwzZi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