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스텐 핸들형 보관용기 2.1L(8,42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리터 스텐 용기에요 수박 잘라서 담는 용도로 샀어요 

여름엔 수박을  먹어서 잘라두는데 아이들이 꺼내먹을때 손잡이가 있으면 더 편해요 

외출할때도 들고나가기 편하구요 

 

 

20260527083441_0zqwTbK8hM.jpg

 

 

20260527083442_6hjcbrrqJg.jpg

 

 

20260527083440_dUOxZw5ZOQ.jpg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740740336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