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스텐 핸들형 보관용기 2.1L(8,420원/무배)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 조회
- 목록
본문
2리터 스텐 용기에요 수박 잘라서 담는 용도로 샀어요
여름엔 수박을 먹어서 잘라두는데 아이들이 꺼내먹을때 손잡이가 있으면 더 편해요
외출할때도 들고나가기 편하구요
![]()
![]()
![]()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740740336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