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삼립 소프트 치즈케익 50g 30봉 (15,9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8 조회
- 목록
본문
냉동 치즈케익입니다
사무실에서 하나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냉동실 자리 있으면 챙겨두시면 살 금방 찌울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간식거리 정도 되는 사이즈 입니다
30개 15,900원으로 개당 530원꼴입니다.
![]()
![]()
![]()
https://link.gmarket.co.kr/VgQOVR2Yz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