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삼립 소프트 치즈케익 50g 30봉 (15,9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냉동 치즈케익입니다

 

사무실에서 하나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냉동실 자리 있으면 챙겨두시면 살 금방 찌울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간식거리 정도 되는 사이즈 입니다

 

30개 15,900원으로 개당 530원꼴입니다.

 

 

 

20260418203614_cHjb7SEyP2.jpg

 

 

20260418203610_8U4fnNHoWA.jpg

 

 

20260418203757_0xMDm1jjcc.jpg

 

 



https://link.gmarket.co.kr/VgQOVR2Yz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