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비타씨플러스 20포 10개 총200포(20,16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타민씨는 이것저것 먹는데 씹어먹는건 치아에 껴서 분말이 먹기 편해요

200포 가격인데 1포 100원꼴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20260601150417_e2tjtk3WcF.jpg

 

 

20260601150416_ULd6Icb1pI.jpg

 

 

20260601150416_SuivQ7dh6T.jpg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742720950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