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돈시몬 스파클링 에이드 레몬or자몽 12캔 (9,9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322202547_vulDF2SFPh.png

 

 

20260322202557_4S5YO6m3Kg.png

 

 

20260322202552_oBZ5CNaPgh.png

 

 

20260322202602_Iyg6mJ2r4I.png

 

 

12캔 9900원이면 캔당 800원대라 괜찮네요

빡세일 15%에 메가세일 7% 중복쿠폰까지해서 가격나옵니다

레몬 자몽 선택 가능하고 착즙 들어간 탄산 에이드라 일반 탄산보다 덜 자극적입니다

상온보관 가능해서 쟁여두기 좋습니다 탄산 좋아하면 괜찮은 픽이네요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647007224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