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내열유리컵1+1 190ml 전자렌지O(6,72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목록
본문
더워져서 아이스커피 자주 마시고 음료 얼음 넣어마시는데
가벼워보이고 예쁘네요
전자렌지 가능한 내열유리컵이에요
용량별로 가격 상이하고 1+1 입니다.
![]()
![]()
![]()
![]()
![]()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532154712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