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고소한 구이용 오겹살 2kg (19,19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루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06080225_IumSS9hzBC.jpg

 


저번에 먹어보니 나쁘지않게 먹었습니다.

냉동이라 걱정한것보다 찌개에 넣어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양념해서 먹거나 찌개 넣어서 드시면 될것같습니다.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189735494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