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고소한 구이용 오겹살 2kg (19,19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루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6 조회
- 목록
본문
![]()
저번에 먹어보니 나쁘지않게 먹었습니다.
냉동이라 걱정한것보다 찌개에 넣어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양념해서 먹거나 찌개 넣어서 드시면 될것같습니다.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189735494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