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G마켓,옥션] 크리스탈라이트 레몬아이스티 7.56g 32포 / 8,490원
작성자 정보
- 사랑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2 조회
- 목록
본문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서 항상 먹던거라 미리 사뒀는데 소비기한이 얼마 안남았지만 저정도면 여름 내내 먹기엔 문제 없다고 생각해서 올려봅니다.
1포에 2리터용이라 생수에 타서 그대로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으면 편합니다.
개인적으로 핑크레몬은 너무 셔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신맛이 거의 없어서 좋아하는 편입니다.
클럽 회원은 1세트 구매시에도 쿠폰 적용이 가능하지만 일반 회원은 2세트 구매하셔야 쿠폰 적용이 됩니다.
링크는 로그아웃하고 가져왔는데 혹시 문제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G마켓 : https://link.gmarket.co.kr/FkfS5xQZui
옥션 : http://auction.kr/iFIctdY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마켓,옥션] 크리스탈라이트 레몬아이스티 7.56g 32포 / 8,490원_2.webp](https://eeye.co.kr/data/file/deal/1b2e2af39a25e2e825325b46d9529ca5e760c3ad.we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