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너겟 요금제 라이브 (월 47,0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시부터 라이브 하는데 너겟 요금제 괜찮은 것 같네요

너겟 47도 괜찮고 65요금제도 이마트24 자주 가면 좋은 것 같고요..


47/59 요금제는 12개월 월 2만포인트 주고

라이브 혜택으로 쿠폰 3만이랑 후기 남기면 2만포인트 더 줍니다.

100g+3mb 무제한이고 무약정이에요~

 

 

20260506170123_Ugh7GfF8ve.jpg

 

 

20260506170126_wPoNUQyg7u.jpg

 

 



https://lguplus.soylive.net/?sy_id=69f08c6d1307f7b5dbe06d23&sy_type=broadcast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