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메르밀진미집 메밀소바 밀키트 966.4g 2인분 1봉 (8,9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전주 맛집 소바 밀키트인데 매장에서 먹던거랑 90%이상 흡사합니다.

면, 육수, 김고명, 와사비까지 다 들어있어서 파나 무만 추가해서 먹으면 돼요.

양은 2인분이라고 하는데 꽤나 많아서 2~3인까지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평도 좋아서 퀄리티 좋은 소바 찾으시는 분들 무배로 이용하세요.

20260626092638_Qur3fSHlOm.png




https://mall.epost.go.kr/fo/goods/goodsDetailView.do?goodsCd=EA1072198&pavlnDivCd=02&goodsDispTypeCd=03&goodsDispTypeDtlCd=10025224&ctgryCd=104206301


https://mall.epost.go.kr/fo/goods/goodsDetailView.do?goodsCd=EA1072198&pavlnDivCd=02&goodsDispTypeCd=03&goodsDispTypeDtlCd=10025224&ctgryCd=104206301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