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흑마늘 무뼈족발 300g 3팩 (14,08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329102538_EyXFbbjQsf.jpeg

 

얇게 썰어서 먹으면 맛 괜찮더라고요

냄새도 없고 썰어서 전자렌지 살짝 돌리면 맛있어요 무뼈에 300g이라 드시기 편합니다


 



https://mitem.auction.co.kr/vip?itemNo=C325366802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