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흑마늘 무뼈족발 300g 3팩 (14,08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 조회
- 목록
본문
![]()
얇게 썰어서 먹으면 맛 괜찮더라고요
냄새도 없고 썰어서 전자렌지 살짝 돌리면 맛있어요 무뼈에 300g이라 드시기 편합니다
https://mitem.auction.co.kr/vip?itemNo=C325366802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