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아이더 퀀텀 에어로 하이크 z 고어텍스 트레킹화 dms24g38 외 (77,480/무배)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년 전에 샀던 고어텍스 트레킹화를 슬 보내줄때가 된 것 같아 비슷한 스펙으로 찾아보다가 괜찬은 것 같아 올립니다


(지난 가을에 샀던 네파꺼는 접지력은 괜찮은데 아무래도.. 방수가 좀 아쉬워서...)






2년전 샀던 제품과 비슷한 스펙인데 디자인은 훨씬 나은 것 같아서 이번엔 디자인도 고려해서 골랐네요


(어차피..낚시가면 다 더러워질거긴하지만..)






고어택스 서라운드 적용이라고하니 방수 문제 없을 것 같고


X grip 깔창이라 접지력 좋아보입니다(전에도 아이더 x-gip이었는데 만족했습니다)


중량이 260mm 기준 367g 이라 경량급에 들어가기는 하는데 


러닝화나 일반 운동화 위주로 신으셨던 분들은 조금 무게감은 있게 느끼실 것 같기는 하네요


BOA가 아닌 일반 끈이라서 끈 오염이 좀 걱정되기는 하는데 대신 발쪼임 덜하고 신고 벗기는 편할 것 같습니다






발볼이 살짝 좁을라나 걱정이 되는 디자인이기는 한데..일단 저는 정사이즈 가보려합니다


레드하고 그레이는 사이즈 좀 많이 빠져있고 화이트는 전사이즈 다 여유있네요






공식이고 쿠폰적용시 가격입니다







20260227101035_QV2TyHAkQf.jpg


 



20260227101037_AsHVp24D68.jpg


 



20260227101037_yMAbA48EPr.jpg


 



20260227101036_6NDXWhuZnO.jpg


 



20260227101036_vRsXh45vDZ.jpg


 



20260227101037_vpcfAqUdkE.jpg


 


 



20260227101115_9GGDZtmETF.png


 


 



https://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F486075690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