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수입 구이용 대패삼겹 1kg + 대패목살 1kg (유클15,2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 조회
- 목록
본문
![]()
![]()
![]()
![]()
![]()
냉동실 넣어두고 필요할때 꺼내먹기 좋습니다
제육으로 먹기좋고 찌개에도 넣어먹으면 괜찮습니다
https://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F440506698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