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명동칼국수 마늘겉절이1kg+명동칼국수2인세트(10,540원/무배)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422093255_3LC4Lb5qKM.png

 

 

20260422093255_nLzXnvbi2C.png

 

겉절이만 사서 먹어봤는데 맛 괜찮았습니다.

칼국수 2인 포함이라 가격도 괜찮고 

2세트 구매시 천원 더 할인붙습니다. 

 



https://mitem.auction.co.kr/vip?itemNo=F408636568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