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파파네정육점 소갈비살 200g 5팩 (28,899원/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 조회
- 목록
본문
![]()
![]()
![]()
200g씩 5팩이라 구워먹기 적당합니다
소갈비살은 참소스나 마늘양념 곁들여서 밥반찬이나 안주로 먹음 맛있습니다
소분해서 오는거라 필요할때 꺼내먹으면 될것같네요
https://store.ohou.se/goods/4108796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