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앱코 AMK108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 (16,0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루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26104701_DOYwO2STmT.jpg


 


 




기계식 아니고 멤브레인입니다.


딸이 집에서 제 키보드 보고 자기도 이쁜걸로 사달래서


비슷한 모델 앱코꺼 1년넘게 쓰고있습니다.




기계식을 따로 사주는게 아니라면


애들 쓰는 키보드로 엄청 좋아합니다.




https://store.ohou.se/goods/4062441


버티컬 마우스도 있는데


16900원입니다.


사이즈는 좀 작고 둥글 거리는게 귀여워서


여성분이나 애들한테 좋을듯하네요


 



https://store.ohou.se/goods/4065786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