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4/24~26)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https://campaign2.naver.com/npay/fridays2/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4/24~26)_1.webp







 


564654645645.png


 


페이지로 이동해서 혜택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금/토/일에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2천원 이상 결제하면 1일 1회 500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목요일에 적립됩니다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4/24~26)_2.webp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4/24~26)_3.webp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4/24~26)_4.webp


 


이번달에도 CU와 GS25에서 저번달과 비슷한 행사가 진행되지만 둘다 10% 너프됐습니다.








 






관련 정보: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