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오브맘 액상분유 100ml 24개입 (2,000원/3,000원)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액상분유인데 라떼,아침 식사용으로도

괜찮다고해서 우유 잘먹는 가정이라 사봤습니다

 

20260313202251_keuJXvMuVT.jpeg

 

 

20260313202256_q8jO5n7t6h.jpeg

 

 

소비기한 26년4월22일까지네요

 

 

 



https://web.rethinkmall.com/goods/144321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