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ON]블랙야크 남여 얇은 경량 다운자켓 제로스팟(67,15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루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2 조회
- 목록
본문


가을쯤에사서 잘입었네요
일반 경량다운? 보다 쫌 얇은 느낌 입니다
지금쯤 단독으로 입기 좋고
전 운전할때나 이너로 입었어요 한겨울엔
이정도 두깨가 활용도가 좋은거 같음
경량은 털빠져서 항상 고민인데
이건 그런걱정은 없더라고요


https://s.lotteon.com/CshNtoug8H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