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콜롬비아 스트림 투 배이 시어서커 자켓 (53,13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0 조회
- 목록
본문
![]()
요즘 날씨 애매해서 가벼운 바람막이 하나 찾다가
시어서커 소재 자켓 하나 입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일단 소재가 일반 나일론 바람막이랑 좀 다른데
시어서커라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서 그런지 덜 달라붙고
땀나도 끈적한 느낌이 거의 없네요. 한여름까지도 입을 수 있을 듯.
그리고 생각보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서 시원하게 입기 좋네요.
핏은 너무 등산복 느낌 안 나고 그냥 일상용으로 입기 무난한 스타일이라 출퇴근이나 가볍게 걸칠 때 괜찮네요.
단점이라면 엄청 탄탄한 느낌은 아니라서
완전 강한 바람이나 야외활동용으로는 살짝 아쉬울 수도 있을 듯.
가볍게 입을 용도로는 괜찮은 선택 같네요.
https://www.lotteon.com/p/product/LE1221205219?sitmNo=LE1221205219_1328116447&ch_no=1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