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콜롬비아 스트림 투 배이 시어서커 자켓 (53,130원/무배)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430175906_oAJ6zUlGlv.jpg

 

요즘 날씨 애매해서 가벼운 바람막이 하나 찾다가

시어서커 소재 자켓 하나 입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일단 소재가 일반 나일론 바람막이랑 좀 다른데

시어서커라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서 그런지 덜 달라붙고

땀나도 끈적한 느낌이 거의 없네요. 한여름까지도 입을 수 있을 듯.


그리고 생각보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서 시원하게 입기 좋네요.

핏은 너무 등산복 느낌 안 나고 그냥 일상용으로 입기 무난한 스타일이라 출퇴근이나 가볍게 걸칠 때 괜찮네요.


단점이라면 엄청 탄탄한 느낌은 아니라서

완전 강한 바람이나 야외활동용으로는 살짝 아쉬울 수도 있을 듯.


가볍게 입을 용도로는 괜찮은 선택 같네요. 



https://www.lotteon.com/p/product/LE1221205219?sitmNo=LE1221205219_1328116447&ch_no=1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