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역시즌 블랙야크 L퍼카라 롱다운자켓 (119,93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4 조회
- 목록
본문
![]()
역시즌 떠서 찾아보다 작년 와이프 조공으로 사준건데 가성비 킹입니다
작년에 안타티카고 트리니티고 거의 안입고 당근하고 이거만 엄청나게 잘입었네요
작년 역시즌때 15만원정도 줬던거 같구요
오리털인데 비싸네? 했는데 평은 좋고 디자인도 이쁠거 같아서 산옷인데
사진이 실물을 못담는 옷입니다
겉감도 튼튼해서 막입기에도 부담없고, 디자인이 과장 아니고 아주 이뻐요
색상이 한가지인게 좀 아쉬운울 정도입니다 그만큼 와이프가 이옷만 잘입었다는 말이구요
벌크도 적당한데 엄청 따숩다고 하네요 겉소재가 도톰해서 그런듯
아웃도어 패딩이라기 보다 여성복인데 캐쥬얼하게 나온 패딩 느낌?
블랙야크 로고도 일부러 안보이게 처리한듯한데 디자이너가 잘한것 같네요 ㅋㅋ
일단 조공용으로 90프로 만족 할거라 생각합니다.
작년에 살땐 상품평 엄청 많았는데 역시즌이라 그런가 많이는 안보이네요
약간 오버핏인데 정사이즈도 괜찮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목부분 퍼는 고급스러운 느낌하곤 거리는 좀 있어요 그래도 캐쥬얼한 느낌이 있음


https://www.lotteon.com/p/product/LE1220264708?sitmNo=LE1220264708_1321849741&mall_no=1&dp_infw_cd=SCH^^3BYPAWU501&areaCode=SCH
https://www.lotteon.com/p/product/LE1220264708?sitmNo=LE1220264708_1321849741&mall_no=1&dp_infw_cd=SCH^^3BYPAWU501&areaCode=SCH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