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블랙야크 공용 고어텍스 요크셔 시프트(83,420원/무)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 조회
- 목록
본문
![]()
사견 입니다~
등산 입문할려고 등산화 사러 갔다가
점원분??이 브랜드에서 특허 받은 신발이라고 듣고 난이후
등산화는 이 모델로 정착 한지 7년 8년 된거 같습니다
무슨 신발에 특허야 하면서 신었던게 처음이였는데
대수 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다가 오늘 쓰면서 찾아봤습니다ㅋㅋㅋ
진짜 특허가 있었나 근데 있네요...
찾아보고도 신기하긴 합니다.

일단 통상 2년주기로 새 제품을 구입했는데 갈때마다 모델이
조금씩 디자인이 달랐습니다
발볼이 넓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좁지도 않은?
직업군인이라서 전투화기준 265신었는데
이 신발 270신고 있습니다
발볼 넓으시면 한치수 업 하세요!!!(개인의견임...ㅠ)
![]()
한두번 신으면 가죽이 자리가잡힌다고 해야되나??
그순간 부터는 너무 잘맞는 신발입니다
무게는 가벼운 편은 아닌거 같아요 평소 출퇴근에 호카(본디)신고
다니는데 그것보다 무게는 나갑니다
방수 투습 기능은 워낙 잘들 아실꺼 같고,
미끄럼방지는 최고 입니다 미끄럽다고 느낀적인 없었어요
물론 이끼 이런거 밟으면 미끄럽습니다 ㅋㅋㅋ
너무 두서없이 떠들었는데...
참고로 프로 등산러는 아닙니다.. 잡다한 러닝 등산 자전거 안하는거 없고
등산은 월1회 ~2회 정도 가는 취미입니다
![]()
색상은 그레이 베이지 블랙 나옵니다
리뷰까지 퍼오기엔 체력바닥이라.... 네이버 검색하시면
리뷰는 많이들 있습니다
간단한 질문은 자기 전까지는 답변 드리겠습니다
https://s.lotteon.com/Sd1d9nWMMB?ch_dtl_no=1044428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