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컬럼비아 몬트레일 트리니티 MX 트레킹화 BMBL6243 (86,430/무료)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5 조회
- 목록
본문
제가 지금것 40년넘게 살아오면서 신어본 신발중에서 가장 편한 신발입니다
진짜 최고편한 신발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 신발을 신어보기전까지만해도 스케쳐스 신발이 가장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이 신발을 신어보고선 1등이 바꿔었습니다
물론 스케쳐스 신발도 무지 편하지만 그만큼 이 신발을 칭찬해주고 싶네요
머리털 나고 같은 신발을 색상별로 사보기는 또 처음입니다
그만큼 편하고 만족도가 높다는거겠죠
각설하고..... 이 신발은 백화점이나 아울렛이아닌 가두점에서 구매했었는데
그당시 20%할인받아서 16조금 넘게 줬던걸로 기억하구요
컬럼비아 몬트레일이라고 트레일 런닝화 라인이라고 하더군요
트레킹이나 가벼운 산행에도 가능하고 런닝화로도 가능하다구.....
신고 걸어보면 과장 좀 보태서 구름위를 걷는 느낌입니다
쿠션감도 엄청 좋지만 ....그 뭐랄까..... 신었을때 푹신함? 편안함? 안정감?
3~4시간 가벼운 산행때도 신었었는데 바닥창 접지력이 좋아서 문제없더라구요
색상이 블랙으로 1가지만 나왔었는데 다음해에 갔을땐 베이지계열이 추가로 나왔더라구요


국내에선 남여 둘다 베이지만 판매중이고 (롯데백화점에서 판매중)
블랙은 남여 전부 해외배송으로 판매중이네요
아마존에서 검색해보면 베이지랑 블랙이랑 가격이 비슷한데
블랙이 127$ (186,800원) 베이지가 119$ (175,000원)정도 하는듯 합니다
여성용은 106$(156,000원) 정도하네요
![]()
![]()
![]()
상품후기를 찾다보니 거의 없더라구요 아마 온라인판매를 안했던 신발이라 그런듯하구요
아마존 후기를보면 5점만점에 4.7점이네요
![]()
![]()

![]()

실물은 롯데백화점 이미지랑 똑같다고 보시면 될것 같구요
혹시 실물사진 보고싶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https://naver.me/GDQWNTiD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