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동원 그릴리 직화 닭가슴살 스테이크 20봉 (26,9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 조회
- 목록
본문


개당 1600원대 이하면 싼겁니다
26900원이니 개당 1345원정도 많이 쌉니다
토스페이로 결제시 2.5만 이상 1천원 할인이 있으니 25900원 이럼 개당 1295원
단백질함량 20g라서 닭가슴살 스테이크중 높은편이고
동원몰 안썼으면 가입적립금 천원 써서 24900원까지 더 낮출수 있습니다
갠적으로 소스 이거저거 넣은거보다 그냥 이거만 먹는게 젤 나아요
https://www.dongwonmall.com/product/detail_deal.do?productId=003968171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