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동원 그릴리 직화 닭가슴살 스테이크 20봉 (26,9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226100606_7ci9PP776Y.jpg

 

 

20260226100608_jReFlixvff.jpg

 

개당 1600원대 이하면 싼겁니다


26900원이니 개당 1345원정도  많이 쌉니다


토스페이로 결제시 2.5만 이상 1천원 할인이 있으니 25900원  이럼 개당 1295원 


단백질함량 20g라서 닭가슴살 스테이크중 높은편이고


동원몰 안썼으면 가입적립금 천원 써서 24900원까지 더 낮출수 있습니다


갠적으로 소스 이거저거 넣은거보다 그냥 이거만 먹는게 젤 나아요 



https://www.dongwonmall.com/product/detail_deal.do?productId=003968171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