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하코야 살얼음 동동 냉메밀 소바 2인분 (7,92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루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 조회
- 목록
본문

이거만 사도 무배 가능해요
컬리 2만원이상 안넘으면 이거 하나 넣어서 구매하면 무배 되더라구요
냉메밀 식당가서 먹긴 아깝고 할 때 집에서 먹기 좋더라구요
https://shopping.naver.com/window-products/kurlynmart/12274483854?site_preference=device&NaPm=ct=mpbzp7u1|ci=shopn|tr=tdl|hk=3e84b8f72547e7234dc7d954374f685513aef4b9|trx=undefined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