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이천햅쌀 비락식혜 1.5L*4병 (16,460/무배)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 조회
- 목록
본문


밥알을 생산 공정에서 가능한 최대치로 넣었다네요
(안성재 유튜브 피셜...ㅋ)
식혜는 무조건 밥알이 많아야 한다.. 하는 분이면
꽤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4병이면 두고두고 마시기에도 좋고요ㅎ
들어가자마자 알림 받기 동의하시고
8% 할인 쿠폰 받으시면 되는데요
쿠폰의 경우 2/1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비락식혜 오리지널이랑
수정과도 할인 중이니까 참고하세요
https://brand.naver.com/paldostore/shoppingstory/detail?id=5002507953&NaPm=ct=1jg6jvj3l|ci=shopn|tr=mktlnk|hk=1c795405885bc8eacf7fa5716a4b72939b98a241|trx=undefined
https://brand.naver.com/paldostore/shoppingstory/detail?id=5002507953&NaPm=ct=1jg6jvj3l|ci=shopn|tr=mktlnk|hk=1c795405885bc8eacf7fa5716a4b72939b98a241|trx=undefined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